제주신화월드, 11월 가을 맞이 특별 할인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11월 가을 맞이 특별 할인 패키지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0.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주신화월드가 가을을 맞아 11월 특별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놀이기구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신화테마파크의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 패키지를 정가 대비 51% 할인된 가격(3만8000원)에 판매한다.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2매) △리테일 할인권(3000원 상당, 50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적용)로 구성된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소원을 적고 소원트리에 매달면 신화테마파크 방문권을 증정하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어트랙션과 액티비티 체험 후 받은 스티커를 4개 모으면 5천원권 식음료 상품권 증정 △어린이용 윙클과 파니니 인형옷을 입고 SNS 계정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5000원권 리테일 상품권 증정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으로는 신화워터파크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워터폴(Waterfall) 패키지’가 있다.

‘따뜻한 워터폴(Waterfall) 패키지’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2매) △신화찜질방 50%할인권(2매)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이곳에서는 기능성 온천 스파,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용가능한 미니풀과 키즈풀 등 다양한 테마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야외의 힐링스트림에서는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패밀리 포토 패키지’를 구입하면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2매) △5000원 상당 사진 인화 가능한 교환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3만원이다.

‘내 맘 속에 제주여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름에 ‘제주 여행’의 초성인 ㅈ, ㅇ, ㅎ 중 하나 이상이 들어갈 경우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을 무조건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각각 매표소에서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바로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 11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