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윤해영, 의문의 독살 위기 처했다 ‘혼란’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윤해영, 의문의 독살 위기 처했다 ‘혼란’
  • 이성진
  • 승인 2018.10.2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캡처
방송 캡처

SBS 주말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정훈)의 김윤진이 애타게 찾아 헤맸던 목격자 윤해영이 의문의 독살 위기에 처하며 다시 혼란에 휩싸였다.

지난 20일(토) 방송된 '미스 마, 복수의 여신' 12회가 닐슨 코리아 시청률 기준 수도권 6.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9년 전 미스 마(김윤진 분)의 딸 장민서(이예원 분)가 유괴되기 전 이미 커지고 있었던 그녀와 남편 장철민(송영규 분)의 갈등으로부터 시작됐다.

미스 마가 장철민에게 이혼 서류를 건넸던 그날 저녁 민서가 유괴되었고, 미스 마는 자신이 직접 아이를 데리고 오겠다며 용암산으로 향했다.

미스 마는 유괴범이 말한 장소로 이동하던 중 소복을 입은 귀신을 만나 소스라치게 놀랐다. 그 귀신이 바로 이정희(윤해영 분)였던 것. 순간 미스 마는 이정희를 유괴범으로 오인하고 민서의 행방을 물었지만, 그녀는 당황한 표정으로 잘 모르겠다며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어 화면은 다시 현재로 돌아왔고 미스 마는 드디어 대면한 이정희를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바라봤다. 서은지(고성희 분)는 이정희가 찾아왔다는 소식에 놀라며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은지와 여동생, 할머니의 모습이 담긴 오래전 사진과 곰돌이 모양의 머리핀을 꺼내 들고 내내 품어온 아픈 사연을 떠올리는 듯 눈물을 흘렸다.

한편, 미스 마는 최만식(박윤희 분)으로부터 9년 전 사건은 단순한 누명이 아니라 음모라는 메시지를 듣고 사실 확인을 위해 한태규의 집을 찾아가 그의 아내와 어린 딸을 두고 협박했다. 하지만 한태규는 유괴범이 전화를 걸었던 모든 장소가 미스 마가 머물렀던 곳과 같다고 말해 그녀에게 충격을 안겼다.

미스 마는 이정희의 집을 방문해 집요하게 9년 전 목격한 것에 관해 물었다. 이에 이정희는 “거미줄 넓게 쳐지고 거울은 반쪽으로 깨어졌도다. 나에게 저주가 내려졌어. 저주가”라는 뜻 모를 말을 하며 눈물을 흘려 미스 마를 놀라게 했다.

며칠 뒤 열린 이정희의 집들이에서 배희재(선화 분)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해 모두 충격에 빠졌다. 죽은 배희재가 들고 있었던 샴페인 잔에서 다량의 진정제가 검출됐고, 잔에 묻은 이정희의 지문이 발견되면서 순식간에 그녀가 용의 선상에 올랐다.

하지만 이정희는 범행을 부인했고, 조창길(성지루 분)은 배희재 앞으로 보험을 들어 두었던 그녀의 남편 안성태(이태형 분)를, 안성태는 이정희의 남편 성재덕(박성근 분)을 의심하며 사건은 미궁으로 빠져들었다.

이후 이정희는 영화 촬영장에서 누군가가 건네는 커피를 마신 뒤 갑자기 쓰러졌다. 그리고 12회 마지막 장면에서 장철민이 누군가에게 이정희가 독이 든 커피를 마셨다는 소식을 보고받았고, 이내 서늘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며 이정희를 만나보겠다고 말해 의문을 증폭시켰다.

마침내 만나게 된 9년 전 사건의 목격자 이정희가 독살 위기에 처한 가운데 과연 미스 마가 그녀로부터 증언을 들을 수 있을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4회가 연속해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