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이게 누구야?’ god 재민이 근황, ‘어머나! 벌써 이렇게 컸어?’...훤칠한 용모에 ‘난리’
‘이게 누구야?’ god 재민이 근황, ‘어머나! 벌써 이렇게 컸어?’...훤칠한 용모에 ‘난리’
  • 이성진
  • 승인 2018.10.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제이티비시
제이티비시

 

보이그룹 지오디(god)의 멤버들이 헤어진 지 십칠년 만에 재민이의 근황을 접하고 크게 기뻐했다. 

25일 방송된 제이티비시 ‘같이걸을까’에서는 재민이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같이걸을까’의 제작진은 god의 멤버들에게 휴대전화기를 건네면서 “어떤 사람이 영상화통화를 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영상통화 속 주인공은 바로 과거 큰 인기를 모았던 엠비시 ‘지오디의육아일기’에 출연했던 재민이었다. 그는 “절 알아 보겠냐”면서 “이십년 전에 형들과 예능프로그램을 같이 했다”고 밝혔다. 

그는 벌써 스무한 살 성인이 되어 있었고, 그의 모습을 본 멤버들은 “도대체 어찌된 일인 거냐, 세상에나”라며 믿을 수 없다는 듯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재민이의 근황을 접한 god 멤버들은 한결같이 “너무 잘생겼다”며 그의 외모를 칭찬해 이목을 끌었다. 그러면서 이들은 조만간 만나자는 약속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