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거미와 결혼한 조정석 공식입장, 향후 가만히 있지 않을 것 천명... 연예인 신분이어서 감내하고 일일이 응수하지 않았다... 인내할 수준 넘어...
거미와 결혼한 조정석 공식입장, 향후 가만히 있지 않을 것 천명... 연예인 신분이어서 감내하고 일일이 응수하지 않았다... 인내할 수준 넘어...
  • 이성진
  • 승인 2018.10.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최근 가수 거미와 결혼한 사실을 알린 배우 조정석이 인터넷 검색에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어제 온라인상에서 그와 관련된 루머가 퍼진 것에 연유한다.     

그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들을 접한 대중들은 난감해하며 과연 이 내용이 맞을지 궁금증을 표하며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이에 대해 거미와 결혼을 한 조정석 측이 공식입장을 내놓은 것.

오늘 오전 조정석 소속사는 복수매체를 통해 현재 온라인에서 떠돌고 있는 괴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공지하는 글을 배포했다.

글 속에서는 소속사는 자사 배우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 신분이어서 그 동안 감내를 해야 했기에 일일이 응수를 하지 않았다고 언급을 했다. 

그러나 현재 온라인상에서 떠도는 내용은 본인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피해를 줄 수 있는 내용이어서 도저히 감수하고 인내할 수준이 넘었다고 밝혔다.

이에 소속사는 향후 지금처럼 사실과 다른 내용 등의 글 등 조정석과 관련된 문제가 되는 것들이 계속 이어질 경우 법적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대중들은 이번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 그를 둘러싼 음해, 잡음들이 말끔히 해소되기를 바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