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실시간 음원차트) 18일 12시 현재, CRUSH (크러쉬)가 ‘아이유 (IU)’, ‘Zion.T’ 등을 제치고 1위
(실시간 음원차트) 18일 12시 현재, CRUSH (크러쉬)가 ‘아이유 (IU)’, ‘Zion.T’ 등을 제치고 1위
  • 황주호 기자
  • 승인 2018.10.1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지니뮤직

18일 12시 현재 지니뮤직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는 CRUSH (크러쉬)의 ‘넌 (none)’(으)로 2위와 3위에 오른 아이유 (IU)의 ‘삐삐’, Zion.T의 ‘멋지게 인사하는 법 (Feat. 슬기 of Red Velvet)’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4위는 양다일의 ‘고백’가 차지했고, 5위는 로꼬의 ‘시간이 들겠지 (Feat. Colde)’이 차지했으며, pH-1 & Kid Milli & 루피 (Loopy)의 ‘Good Day (Feat. 팔로알토) (Prod. by 코드 쿤스트)’,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각각 6위와 7위로 선정되었다.

이 밖에 바이브의 ‘가을 타나 봐’, 정승환의 ‘잘 지내요’, iKON의 ‘이별길 (GOODBYE ROAD)’ 등도 상위권에 올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