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홍영기, 두 자녀 둔 것 맞아? 보는 이들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 자태 주목... 볼이 빵빵... 
홍영기, 두 자녀 둔 것 맞아? 보는 이들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 자태 주목... 볼이 빵빵... 
  • 이성진
  • 승인 2018.10.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홍영기 SNS
사진 : 홍영기 SNS

 

오늘 토크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방송인 겸 사업가 홍영기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그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비키니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그녀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홍영기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군살 없는 몸매와 동안 외모를 과시했다

그녀는 앞서 한 예능프로그램 인터넷 청년 재벌 특집에 출연해, 스물 한 살에 임신한 사실을 언급하며, 모친에게 이 사실을 고백하자 갑자기 방으로 들어가시더니 삼 일 내내 우셨다고 털어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 바 있다.

홍영기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키우고 있어, 가정과 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쫓고 있는 커리어 우먼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