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황민 구속영장, 법률대리인 조력 안 받아... 죄에 합당한 대가 받을 것... 칼치기 하다가 결국...
황민 구속영장, 법률대리인 조력 안 받아... 죄에 합당한 대가 받을 것... 칼치기 하다가 결국...
  • 이성진
  • 승인 2018.10.02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술을 마셨음에도 불구하고 운전대를 잡았다가 두 사람을 사망하게 한 사고를 저지른 황민에게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이는 지난 1일 오후 이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구리경찰서가 이에 대해 공지를 한 것으로 황민이 도망갈 염려가 있고, 증거를 없앨 가능성이 있어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황민은 지난 팔월 하순 술에 취한 채 와이프가 운영하는 극단의 단원들을 태우고 승용차를 몰고 이동 중 무리하게 차선을 바꾸는 칼치기를 하다가 앞에 정차해 있던 차와 충돌을 했다.

이 사고로 본인을 포함해 세 명이 부상을 입었고, 함께 탔던 두 명의 단원이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이후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던 그는 사고를 낸 자신 스스로를 자책하며 자해를 하기도 했다. 그는 법률대리인 등 변호인 없이 경찰에 출두해 조사를 받고 죄에 합당한 댓가를 치르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경찰은 황민의 구속영장이 집행되는 시점에 대해서 따로 공지를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