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쇼리 결혼, 오랜만에 출사표 던져... 화려하지 않게 거행할 것... 삼 년 간 사랑 키워왔다
쇼리 결혼, 오랜만에 출사표 던져... 화려하지 않게 거행할 것... 삼 년 간 사랑 키워왔다
  • 이성진
  • 승인 2018.10.0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사진 : 쇼리 SNS
사진 : 쇼리 SNS, 왼쪽부터 쇼리, 가수 나비

 

가수 출신 연기자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는 쇼리가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1일) 오전 스포츠·레저·연예·오락기사를 전문으로 다루는 일간신문 스포츠 조선이 단독으로 이에 대해 보도를 한 후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포츠조선은 쇼리가 오는 십일 월 삼 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은 그가 피앙세와 삼 년 동안 교제를 해왔고, 식은 화려하지 않게 거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리는 십 년 전 마이티마이스로 가요계에 데뷔해 여러 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그는 연기자로도 활동영역을 넓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도 쌓고 있다.

한편, 쇼리는 오는 십 일 월 결혼 후 새로운 앨범을 내고 오랜만에 가요계에도 출사표를 던질 계획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그는 이 달 십 사일 부터 방송되는 엠비씨 일요드라마로 방송되는 ‘내사랑치유기’에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안방극장에서 그의 모습을 먼저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