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폭발하는 가을, 한우 스테이크 어때요?"
"식욕 폭발하는 가을, 한우 스테이크 어때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0.0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프리미엄 레스토랑 신규 2곳 오픈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싱싱한 재료를 철판 쇼와 함께 즐기는 '테판야'
제주신화월드의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메뉴 모습.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두 개의 신규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바로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Sky on 5 Grill)'과 '데판야(Teppanya')다.

먼저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함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한우 1++ 등급을 자랑하는 부위별 스테이크, 흑돼지뿐 아니라 바닷가재, 타이거 새우 등 다양한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주력 메뉴인 티본 스테이크, 16겹의 부드러운 초콜릿 케이크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다. 평일 점심에는 매번 메뉴가 바뀌는 3코스 세트메뉴가 제공되며, 주말 점심에는 브런치 뷔페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평일 점심 12시~14시 30분 △주말 브런치 뷔페: 11시 30분~14시 30분 △저녁 17시~22시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064-908-1200)로 하면 된다.

'데판야'는 철판 요리를 주력으로 하는 레스토랑이다.

고객은 프리미엄 등급을 자랑하는 한우와 제주 해산물 및 제철 야채를 철판 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두 가지 세트메뉴로 나뉜다. △세트메뉴A는 오늘의 생선 타다키, 왕새우, 한우등심, 마늘볶음밥 △세트메뉴B는 푸아그라, 관자구이, 한우 안심, 해산물 볶음밥으로 구성된다. 제주 계절에 맞춰 나오는 싱싱한 해산물로 사시미와 스시도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18시부터 22시까지, 예약 및 문의는 전화(064-908-1250)로 하면 된다.

한편, 신화리워드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회원에게는 두 개 레스토랑 모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