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나혼자산다' 한혜진, 많은 사람들 안타깝게 했다... 얼마나 아팠기에... 이 난관 어떻게 극복할까?
'나혼자산다' 한혜진, 많은 사람들 안타깝게 했다... 얼마나 아팠기에... 이 난관 어떻게 극복할까?
  • 이성진
  • 승인 2018.09.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엠비씨
사진 : 엠비씨

 

엠비씨에서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나혼자산다’의 안방마님 한혜진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 동안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그녀의 몸 건강이 방송에서 언급될 예정이다. 

오늘 오후 전파를 탈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한혜진이 출연해 병원을 간다.

한혜진은 여느날과 같이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다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무엇인가 잘못된 것을 느끼게 만들었다. 그녀는 운동을 하다가 통증을 느끼며 고통스러워했다.

한혜진은 최근 병원에 찾아가 검사를 받았으나, 의사의 진단을 받은 후 충격에 빠져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고 한다. 

이에 과연 그녀가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녀가 등장하는 ‘나혼자산다’는 오늘 늦은 밤 열 한 시 십 분에 엠비씨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