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54 (금)
김수민 아나운서, 옆의 여성과 미모 대결? 승자는? 대체 누구길래?...아리따운 용모 자랑 ‘눈길’ 
김수민 아나운서, 옆의 여성과 미모 대결? 승자는? 대체 누구길래?...아리따운 용모 자랑 ‘눈길’ 
  • 이성진
  • 승인 2018.09.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에스
에스엔에스

 

에스비에스 김수민 아나운서가 ‘동기 뒷담화 폭로’로 대형포털의 실검에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평소 절친하게 지내는 이와 함께 찍은 사진까지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27일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에 친한 언니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민과 지인이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아리따운 용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 아나운서는 '동기 뒷담화 폭로' 후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목을 끈다.

한편 김 아나운서는 최근 대학 동기 ㄱ씨로부터 에스비에스 입사와 관련해 축하인사를 받았다. 그러나, 대학 동기 ㄱ씨는 이후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김씨에 대한 뒷담화를 남겼고, 이를 접한 김수민이 ‘앞뒤다른사람들’이라는 짧은 글과 둘이 주고받은 내용을 폭로해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