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축구선수 이용 열애설 여자친구, 부러우면 지는거다... 금방 샤워 후 선보인 자태? 빼어난 미모 과시... 
축구선수 이용 열애설 여자친구, 부러우면 지는거다... 금방 샤워 후 선보인 자태? 빼어난 미모 과시... 
  • 이성진
  • 승인 2018.09.2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NS
사진 : SNS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수비수로 뛰며 빼어난 활약을 선보인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용 열애설 여자친구에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이는 오늘 오전 한 매체가 단독으로 그가 자신 보다 한 살 더 많은 여성과 교제를 하고 있다고 보도를 했기 때문이다. 

이 매체는 올해 서른 세 살의 축구선수 이용이 최근 아는 사람을 통해 여자친구와 인연을 맺고 만남을 갖고 있다고 열애설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그와 만나고 있는 그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축구선수 이용의 열애설 상대방 여자친구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방송에 출연한 바 있고, 현재는 뷰티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자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뷰티 용품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용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경기 도중 상대편 선수가 찬 공이 자신의 급소를 정통으로 가격해 고통을 느끼며 몸부림 치는 장면이 온라인상에서 퍼지며 많은 사람들이 그의 건강을 염려하기도 했다. 그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