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06 (금)
김수민 아나운서 카톡, 내용 뭐길래? 동기 뒷담화 폭로...꼴도 보기 싫다?...남의 좋은 일을 기뻐하고 즐거워한다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험담을?
김수민 아나운서 카톡, 내용 뭐길래? 동기 뒷담화 폭로...꼴도 보기 싫다?...남의 좋은 일을 기뻐하고 즐거워한다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험담을?
  • 이성진
  • 승인 2018.09.2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커뮤니티+에스비에스
인터넷커뮤니티+에스비에스

 

에스비에스 김수민 아나운서가 대학 동기의 뒷담화를 폭로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주고 받은 카톡 메시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 대학 동기 ㄱ씨의 뒷담화를 폭로했다.  

대학 동기 ㄱ씨는 지난 19일 김씨가 에스비에스 아나운서에 뽑힌 사실을 언급하며 축하한다는 인사를 건네면서 그의 성공적인 앞날을 기원하는 글을 남겼다. 

그러나 이후 ㄱ씨는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서는 김 아나운서와 주고받은 카톡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김씨의 잘못이나 결점을 책잡아서 나쁘게 말하는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ㄱ씨는 김수민은 과거 주위 사람들에게 밉게 보이는 짓을 많이 했다고 밝히면서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그런 짓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했다. 

이어 ㄱ씨는 김수민이 큰 잘못을 하지는 않았지만 은근히 밉보인 게 쌓이면서 꼴도 보기 싫어지고, 그렇게 생각하는 이가 자신의 주위에 많다면서 결국에는 이런 상황까지 벌어졌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뒷담화' 내용을 확인한 김수민 아나운서는 ㄱ씨에게 축하는 왜 했느냐며 글을 지워달라고 했다. 

이에 ㄱ씨는 꿈을 이룬 거에 대한 축하의 말은 진실한 마음이었다며 자신이 올린 글은 알아서 처리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