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황희찬 골, 양 팀 세운 유일무이한 득점... 절묘한 어시스트 받아... 오른발로 통쾌하게 차 넣었다
황희찬 골, 양 팀 세운 유일무이한 득점... 절묘한 어시스트 받아... 오른발로 통쾌하게 차 넣었다
  • 이성진
  • 승인 2018.09.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사진 : 영상캡쳐

 

2018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에서 1위를 차지하는데 빼어난 활약을 펼쳤던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이 함부르크에서 합류한 후 골을 기록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소식을 접한 많은 사람들이 수요일 오전부터 그의 멋진 슛을 보려고 인터넷 사이트를 검색하며 반가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19일) 드레스덴과의 경기에 후반전에 투입된 황희찬은 이십 삼 분 경 상대방 지역으로 파고들어 왼쪽에서 같은 팀 선수가 건네준 절묘한 어시스트를 받아 오른발로 그대로 차 수문장의 오른쪽을 대각선으로 뚫는 골을 성공시켰다.

황희찬의 이 골은 이날 경기에서 양 팀이 세운 유일무이한 득점으로 기록됐다.

황희찬은 최근 아시안게임에서 빼어난 활약으로 우승에 기여한 후 두 차례의 친선경기를 뛰고 함부르크에 복귀를 했다. 그는 원소속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함부르크로 임대가 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