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홍현희 제이쓴, 많은 이들 놀라게 했다... 어떤 연유로 사귀게 됐나? 현재 향후 맞이할 단계 점차 밟아나가는 중...
홍현희 제이쓴, 많은 이들 놀라게 했다... 어떤 연유로 사귀게 됐나? 현재 향후 맞이할 단계 점차 밟아나가는 중...
  • 이성진
  • 승인 2018.09.1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홍현희 제이쓴 SNS
사진 : 홍현희 제이쓴 SNS

 

많은 이들 사이에서 코미디언 홍현희와 제이쓴 크리에이터가 웨딩마치를 울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다.

오늘 오후 일간 스포츠는 이에 대한 기사를 단독으로 보도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포츠·레저·연예·오락기사를 전문으로 다루는 일간신문 일간스포츠는 오늘 오후 홍현희와 제이쓴이 다음 달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 했다.

일간스포츠에 의하면 홍현희와 제이쓴은 한 인터넷 방송에 동반해서 호흡을 맞추면서 사랑하는 관계가 됐다고 전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 상황이다. 

매체에 의하면 그들은 이미 양측 부모님들의 응원 속에 웨딩마치를 맞이할 단계를 점차 밟아나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홍현희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코미디언이고 각종 예능프로그램 및 라디오 등에 출연 중이다. 

제이쓴은 앞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의 집의 구조를 바꾸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면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