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현아-이던, 열애 후폭풍?…큐브 측 "두 아티스트 퇴출 결정, 신뢰 회복 불가능 판단"
현아-이던, 열애 후폭풍?…큐브 측 "두 아티스트 퇴출 결정, 신뢰 회복 불가능 판단"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9.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아 ,이던
현아 ,이던

가수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퇴출된다. 열애 후폭풍이 이유로 보인다.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왔다”면서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앞서 현아와 이던은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그러나 현아의 단독 인터뷰로 두 사람이 2년여간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트리플 H로 함께 활동하는 등 팬들을 기만했다며 여론의 뭇매를 맞았고 이던의 경우 펜타곤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