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양예원,  뜻밖의 장소에서 조우... 여기는 어디? 카메라 향해 음식 권하는 듯한 포즈
양예원,  뜻밖의 장소에서 조우... 여기는 어디? 카메라 향해 음식 권하는 듯한 포즈
  • 이성진
  • 승인 2018.09.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터넷 게시판
사진 : 인터넷 게시판

 

온라인에서 1인 방송을 하며 잘 알려진 양예원의 모습이 온라인에 올라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그녀의 모습이 올라온 이후 부터다.

사진 속 양예원은 그의 남친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그녀는 음식을 들고 상대방에게 권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고, 남친은 조그마한 종이컵을 들고 있는 상황이다.

이 사진은 한 누리꾼이 우연히 낙시터에 갔다가 양예원을 발견하고 찍은 것으로 설명이 붙었다. 

지난 오 월 양예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삼 년 전 원치 않은 노출 촬영을 해 사진이 노출됐고, 그 과정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를 해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그녀는 관계자들을 형사고소 했다. 이로 인해 여러 사람들이 경찰의 조사를 받았고, 그 중 찍은 사진을 주위에 배포하고 강제로 추행을 해 기소된 최 모씨의 재판에 참석을 해 주목을 받았다. 

이날 그녀는 복수매체를 통해 “과거 있었던 사실을 알린 후 한때 왜 했나 싶었나 생각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만일 가만히 있으면 가해자들이 벌을 받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심적 고생을 했음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