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백다은 스폰서 폭로, 끊이지 않는 男性들의 조건만남 요구...상당히 못마땅 기분 좋지 않아...어떻게 해야 하나?
백다은 스폰서 폭로, 끊이지 않는 男性들의 조건만남 요구...상당히 못마땅 기분 좋지 않아...어떻게 해야 하나?
  • 이성진
  • 승인 2018.09.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시
엠비시

 

가수 출신 연기자 백다은이 최근 스폰서 제안을 받았다고 폭로해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11일 엠비시 ‘투데이 연예톡톡’에서는 ‘백다은 스폰서 폭로’에 대해 다뤘다.

백다은은 최근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서 스폰서 제안이 담긴 쪽지를 받았고, 이로 인해 상당히 못마땅하여 기분이 좋지 않았다는 마음의 상태를 드러낸 글을 남겨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의하면 백다은 외에도 다수의 女性 연예인들이 '스폰서 제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앞서 타히티의 멤버 지수를 비롯해 연기자 구지성도 에스엔에스를 통해 조건만남을 원한다는 내용이 담긴 글을 공개해 파문이 인 바 있다. 

또한 가수 아이비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정아름도 수차례 이와 같은 비슷한 제안을 받았다고 폭로해 연예계를 발칵 뒤집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