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반가움 표하며 이들 잘되기 빌어... “모두 좋아했으면...” 시청자들 큰 호응 얻어내... 나이 궁금증UP
‘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반가움 표하며 이들 잘되기 빌어... “모두 좋아했으면...” 시청자들 큰 호응 얻어내... 나이 궁금증UP
  • 이성진
  • 승인 2018.09.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우새’ 김종국♥홍진영 방송캡쳐
사진 : ‘미우새’ 김종국♥홍진영 방송캡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홍진영이 ‘미우새’에 동반해서 출연해 나이와 함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왜냐하면 어제 오후 전파를 탄 에스비에스 ‘미우새’에서 이들의 사이가 앞으로 진전될 수 있을지 나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기 때문이다. 

이날 김종국은 지인들과 함께 지방의 어느 풀장에서 수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갑자기 가수 홍진영이 현장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을 하기 위해 이 근처를 들렀던 그녀가, 그가 이 곳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 걸음에 달려온 것이었다. 

특히 이 모습을 에스비에스 방송국에서 보고 있는 어머님들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두 남녀의 조우에 반가움을 표하며 이 들이 잘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홍진영은 김종국 모친과 전화를 했고, 이 자리에서 깍듯이 예절을 갖춰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의 모친은 “나는 좋아하는데 두 사람이 모두 좋아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두 사람은 풀장에서 놀이를 했고, 마치 서로 교제하는 듯한 무드를 자아내 ‘미우새’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한편, 김종국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마흔 셋이다. 홍진영 나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서른넷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