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키드밀리, 그의 퍼포먼스 기대감 증폭... 언제 볼 수있나? 나플라 언급에 모자 푹 눌러쓴 채...
키드밀리, 그의 퍼포먼스 기대감 증폭... 언제 볼 수있나? 나플라 언급에 모자 푹 눌러쓴 채...
  • 이성진
  • 승인 2018.09.0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나플라가 ‘쇼미더머니 777’에서 빼어난 실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키드밀리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제(7일) 첫 전파를 탄 ‘쇼미더머니 777’에서 나플라는 등장만으로도 모두를 집중시킨 엄청난 인기를 입증했다.  

많은 이들은 “너무 좋다”, “랩을 가장 잘 하는 것 같다”, “같은 무대에 서는 게 꿈이다”, “팬으로서 꼭 일 등 하라고 말해주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쇼미더머니 777’에서 나플라는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하며 무대에 들어섰다. 

그는 “여러분들이 당신을 일 등을 할 것 같다고 추측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은 후 “일 등을 할 것 같은 사람은 나와 키드밀리라고 생각한다”라고 대답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관중석에 앉아 있는 키드밀리의 모습이 포착됐다. 모자를 푹 눌러 쓴 그는 나플라의 발언에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쉽게도 키드밀리의 퍼포먼스는 공개되지 않았다. 그의 무대는 다음 주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중들은 그의 무대를 본 후에야 누가 일 등을 차지할 가장 강력한 도전자인지 판가름 할수 있을 것 같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