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래퍼 맥 밀러, 늘 개척 정신과 유머 감각 지녀... 이 세상을 비추는 밝은 빛이 돼... 엄청난 손실...
래퍼 맥 밀러, 늘 개척 정신과 유머 감각 지녀... 이 세상을 비추는 밝은 빛이 돼... 엄청난 손실...
  • 이성진
  • 승인 2018.09.0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맥 밀러
사진 : 맥 밀러

 

유명 래퍼 맥 밀러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향년 스물 여섯이다.  

이 소식은 그를 아꼈던 전세계의 많은 팬들을 충격으로 몰아넣고 있는 상황이다. 

래퍼 맥 밀러는 지난 금요일 정오 무렵에 캘리포니아의 스튜디오에서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 시체로 발견됐다. 

이날 오후 그의 가족은 그의 사망에 관한 성명을 발표했다.

"래퍼 맥 밀러 (Mac Miller)로서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말콤 매코믹(Malcolm McCormick)은 스물 여섯의 나이로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가족, 친구, 팬들을 위해 이 세상에서 밝은 빛이 되었습니다."

사망한 맥 밀러는 과거에 약물 과다 복용으로 고생을 해왔다. 또한 지난 오월 로스앤젤레스 검찰은 그가 산 페르난도 밸리(San Fernando Valley)에서 술을 마신 후 운전대를 잡은 혐의로 그를 기소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오후 워너 브라더스 레코드 (Warner Bros. Records)의 공동 회장인 톰 코슨(Tom Corson)은 그의 죽음에 관한 성명을 발표했다.

"워너 브러더스 레코드의 우리 모두는 비극적인 뉴스에 깊은 충격과 슬픔을 느낀다"면서 "그는 대단한 재능과 영감을 주는 예술가로서 늘 개척 정신과 유머 감각을 지녔습니다. 그의 죽음은 엄청난 손실입니다. 우리는 전세계의 모든 팬들과 함께 가족과 친구들에게 우리의 생각과 기도를 전합니다"

한편, 이날 경찰은 그의 시신을 부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