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22 (목)
[실시간 음원차트] 08일 12시 현재, 선미이 ‘HAON (김하온)’, ‘소녀시대-Oh!GG’ 등을 제치고 1위
[실시간 음원차트] 08일 12시 현재, 선미이 ‘HAON (김하온)’, ‘소녀시대-Oh!GG’ 등을 제치고 1위
  • 황주호 기자
  • 승인 2018.09.0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지니뮤직

08일 12시 현재 지니뮤직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는 선미의 ‘사이렌 (Siren)’(으)로 2위와 3위에 오른 HAON (김하온)의 ‘NOAH (Feat. 박재범 & Hoody)’, 소녀시대-Oh!GG의 ‘몰랐니 (Lil' Touch)’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4위는 숀 (SHAUN)의 ‘Way Back Home’이고, 5위는 방탄소년단의 ‘IDOL’이며, (여자)아이들의 ‘한(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는 각각 6위와 7위로 선정되었다.

이 밖에 블랙핑크 (BLACKPINK)의 ‘뚜두뚜두 (DDU-DU DDU-DU)’, Red Velvet (레드벨벳)의 ‘Power Up’, TWICE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등도 순위권에 올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