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나 혼자 산다’ 화사, 흥겹고 유쾌한 자리 마련...궁금증UP... 집에서 박나래 한혜진과 함께 뭐하나 봤더니... 
‘나 혼자 산다’ 화사, 흥겹고 유쾌한 자리 마련...궁금증UP... 집에서 박나래 한혜진과 함께 뭐하나 봤더니... 
  • 이성진
  • 승인 2018.09.0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사진 : 엠비씨
사진 : 엠비씨

인기 여성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나 혼자 산다’에서 멤버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 오후 방송되는 엠비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 한혜진이 화사 집을 방문한다.

이날 박나래는 앞서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에게 아쉬운 평가를 내렸던 화자카야를 위해 특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때문에 박사장의 손길로 새롭게 태어난 화자카야의 공개는 물론 처음 보여주는 세 여자의 미(美)친 케미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만나자마자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폭풍 음식 손질부터 밥상 차리기까지 일사천리로 밀어붙인다. 특히 곱창, 김부각 등 숱한 히트 음식(?)을 배출해냈던 화사인만큼 탁월한 메뉴 선정에 박나래의 요리실력까지 가세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극할 역대급 한 상이 차려진다고.

상상을 초월하는 폭풍 먹방을 시작으로 빼놓을 수 없는 수다타임, 흥미진진한 게임까지 제대로 놀 줄 아는 그녀들의 은밀하고 화려한 파티가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사, 박나래, 한혜진 이 세 여자가 펼치는 요절복통 광란의 파티 현장은 오늘 오후 열 한 시 십 분에 공개되는 엠비씨 '나 혼자 산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