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6:21 (목)
버트 레이놀즈 사망, 톱배우가 기억하는 그는 어떤 인물이었길래?...“나를 일깨우는 英雄이자 선도자”
버트 레이놀즈 사망, 톱배우가 기억하는 그는 어떤 인물이었길래?...“나를 일깨우는 英雄이자 선도자”
  • 이성진
  • 승인 2018.09.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해저드 마을의 듀크 가족' 스틸컷
영화 '해저드 마을의 듀크 가족' 스틸컷

 

할리우드 톱스타 버트 레이놀즈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7일(현지시간) 美 매체들은 버트 레이놀즈가 지난 6일 사망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버트 레이놀즈는 美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주피터메디컬센터에서 일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눈을 감았다. 향년 82세. 사인은 심장마비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사망 소식을 접한 많은 할리우드 배우들은 심심한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특히 영화 ‘터미네이터’로 한국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아널드슈워제네거는 고인은 자신의 영웅이었다며 항상 선도자였다고 기억하면서 뛰어나고 훌륭한 유머감각으로 자신을 일깨웠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유가족들에게 위로의 말을 건넸다.  

한편 버트 레이놀즈는 한때 잘나가는 풋볼선수였으나 무릎을 다친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각종 영화 등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