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hot 콘서트 티켓팅, 많은 이들 궁금증UP... 소녀시절부터 그들 좋아했던 그들 추억 되새기기 위해 클릭... 걸림돌은 없나?
hot 콘서트 티켓팅, 많은 이들 궁금증UP... 소녀시절부터 그들 좋아했던 그들 추억 되새기기 위해 클릭... 걸림돌은 없나?
  • 이성진
  • 승인 2018.09.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h.o.t 제공 인터넷 캡쳐
사진 : h.o.t 제공 인터넷 캡쳐

 구 십 년대 중반 혜성처럼 나타나 레전드급 활약을 펼친 아이돌그룹 hot 콘서트 티켓팅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왜냐하면 이들의 공연을 보고 싶어 하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소녀시절부터 그들을 좋아했던 팬들은 그때 그 추억을 되새기기 위해 hot 콘서트를 꼭 보기 위해 티켓팅 시간대에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오늘 밤 여덟 시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시간대이다. auction과 예스 이십사를 클릭하면 입장해 구입할 수 있다.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은 오는 시월 십 삼 일과 십 사 일 이틀 동안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에 참석할 수 있다.

그런데 hot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한 티케팅과 함께 공연에 이르기까지 제기되는 문제가 하나 있어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에이치오티 상표권에 대한 것으로 과거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있던 김경욱 씨가 이를 소유하고 있다.

그는 최근 매체를 통해 상표권과 관련한 소송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hot가 모두 모여 콘서트를 펼치는 것에 대해 응원을 하지만, 공연이 돈을 벌기 위한 것이 목적이라면 이에 대한 수익금을 받고 싶다고 밝힌 것.

상표권이 논란을 일으키자 공연을 주최하고 있는 주최측은 “법적인 문제에 대해 문의를 했는데, 공연을 해도 문제가 없다고 자문을 받았다”라면서 예정대로 티케팅을 연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