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임채무의 '두리랜드' 에스엔에스에서 이슈 되면서 유명해져...지금 중단된 까닭은?...대대적인 내부시설 재정비 진행중...
임채무의 '두리랜드' 에스엔에스에서 이슈 되면서 유명해져...지금 중단된 까닭은?...대대적인 내부시설 재정비 진행중...
  • 이성진
  • 승인 2018.09.0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티비엔+엠비시
티비엔+엠비시

 

배우 임채무가 ‘라스’에서 현재 놀이공원 '두리랜드'를 운용하고 경영까지 하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임채무는 5일 방송된 엠비시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두리랜드’에 대해 언급했다. 

임채무는 앞서 각종 방송에 출연해 평소 아이들을 좋아해 ‘두리랜드’를 설립했다고 밝혀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임채무는 연예인들이 사업체를 운영하다보면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킨다라면서 인터뷰도 하지 않았는데 에스엔에스에서 이슈가 되기도 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두리랜드'는 현재 대대적인 공사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그에 의하면 요즘 많은 이들이 미세먼지로 인해 바깥활동을 꺼리는 것을 보고 ‘실내놀이공원’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그는 놀이공원에 들어가기 위해 내는 요금을 받지 않는 것에 대해선 “사실 처음엔 일인당 이천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었다. 하지만 개장하고 나서 일주일 뒤 한 가족이 아이들을 데리고 왔었는데 입장료 팔천원이 없어서 못들어오더라며 그걸 보고 마음이 아파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요금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그는 “하지만 앞으로 실내놀이공원으로 조성이 되면 냉난방 장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입장료를 받을 수밖에 없다. 다만 요금은 다른 놀이공원에 비교해 많이 받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