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지연수 “남편, 죽자사자 매달리며 결혼하자더니 지금은 죽을 것 같다” 왜?...신혼여행을 시부모님과 함께?
지연수 “남편, 죽자사자 매달리며 결혼하자더니 지금은 죽을 것 같다” 왜?...신혼여행을 시부모님과 함께?
  • 이성진
  • 승인 2018.09.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엔
엠비엔

 

레이싱모델이자 유키스 일라이의 아내인 지연수가 ‘시댁으로 신혼여행을 갔다’며 멘붕에 빠졌던 사건(?)을 공개했다.

5일 재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휴가도 시댁이랑 가야 해?’라는 주제로 배우 김용림, 배우 금보라, 배우 이창훈, 한의사 이경제, 방송인 지연수, 개그맨 강성범 등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연수는 “나는 11살 연하와 결혼하고 미국 버지니아에 있는 시댁으로 신혼여행 을 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녀는 3년 연애 후 결혼 5년 차라고 소개하며 “결혼 전부터 시부모님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지내고 있었지만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시댁으로 갈진 몰랐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사정상 결혼식을 뒤늦게 올렸는데 이후 남편이 서프라이즈를 해주겠다면서 ‘집으로 신혼여행을 가면 여행도 하고 부모님께서 아기도 봐주실 수 있다. 시댁 식구 다 같이 여행을 떠나자’라고 말해 정말 말이 안 나왔다”라고 덧붙이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어 한의사 이경제가 “남편이 매달려서 결혼했을 것 같다”고 묻자, 그녀는 “그렇다. 결혼 전에 죽자사자 매달렸던 남편이 지금은 죽을 것 같다고 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지연수는 “결혼 후 친구와 홍콩 여행을 간 적이 있다. 흔쾌히 가라고 해서 떠났는데 다음날 아침에 부재중 전화가 30여 통이 와있었다. 종일 전화하고 밤에는 영상통화를 켜놓고 자자고 하더라”며 “결국 홍콩에서 호텔 수영장 말곤 아무 곳도 못 가봤다”고 아무도 못 말리는 사랑꾼(?) 남편에 대한 일화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