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5:19 (목)
홍지민, 체중 감량 덕에 훤칠한 용모의 남편도 만나 서둘러 혼례 치렀지만 예전처럼 몸무게 다시 불은 까닭은? 
홍지민, 체중 감량 덕에 훤칠한 용모의 남편도 만나 서둘러 혼례 치렀지만 예전처럼 몸무게 다시 불은 까닭은? 
  • 이성진
  • 승인 2018.09.0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시에프엠포유
엠비시에프엠포유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한 라디오방송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얽힌 일화를 공개해 청취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홍지민은 5일 방송된 엠비시에프엠포유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빼어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홍지민은 체중 감량과 관련한 짧은 일화를 털어놔 청취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홍지민은 과거 자신의 스타일리스트로부터 협찬 받기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몸무게를 줄이기로 결심, 무려 십사킬로그램을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그는 체중을 감량하고 나서 ‘살사바’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났고, 사귄 지 삼개월 만에 양가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린 후 칠개월 만에 혼례를 치렀다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그러나 그는 결혼 후 남편과 분위기를 내기 위해 와인과 곁들인 안주 등 각종 맛난 음식들을 함께 먹으면서 예전의 몸무게로 돌아왔다고 덧붙여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