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양예원, 확달라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서 울먹여..짧은 헤어스타일과 단정한 옷차림으로 다소 굳은 얼굴 ‘눈길’...무슨 일 있었길래?
양예원, 확달라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서 울먹여..짧은 헤어스타일과 단정한 옷차림으로 다소 굳은 얼굴 ‘눈길’...무슨 일 있었길래?
  • 이성진
  • 승인 2018.09.0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티엔
와이티엔

 

한 동영상 채널 사이트에서 이름을 알린 양예원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삼년 전 피팅모델 활동을 하던 중 성추행을 당했고 또한 당시 찍혔던 사진 등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피해를 봤다고 폭로하면서 세간의 관심을 폭발시켰다.

법원은 5일 강제추행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사진촬영자를 모집하는 일을 맡았던 마흔다섯 살 ㄱ씨의 제1회 공판기일을 열었다. 

이날 양예원이 피해자 자격으로 법정방청석에 자리했고, 재판이 끝난 후 그는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수많은 취재진의 질문을 받았다. 

특히 그는 짧은 헤어스타일과 화이트앤블랙의 단정한 옷차림으로 다소 굳은 표정으로 양손을 앞으로 가지런히 모은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는 그동안 상당히 답답함을 느꼈고 무섭기도 했다면서 그간의 힘들었던 심경을 털어놓으며 울먹였다. 

또한 그는 "후회도 들었지만 잘못된 것들을 풀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해자들이 합당한 형벌에 처해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앞서 양예원은 지난 517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과거 자신이 당한 성범죄 피해 사실을 폭로하면서 논란이 일었다.

한편 양예원은 폭로 이후 제이티비시 예능프로그램 '연애직캠'에도 출연하면서 대중의 높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