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한동근 음주운전, 일체의 일 그만두고 스스로 돌아볼 것... 적극적으로 협조 천명... 다시는 이런 일 일어나지 않기 위해 노력 다짐
한동근 음주운전, 일체의 일 그만두고 스스로 돌아볼 것... 적극적으로 협조 천명... 다시는 이런 일 일어나지 않기 위해 노력 다짐
  • 이성진
  • 승인 2018.09.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음주운전 적발 된 한동근 방송캡쳐
사진 : 한동근 음주운전 방송캡쳐

음주운전을 한 가수 한동근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심하면 사람까지 죽을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하는 그런 행위를 그가 한 것에 대해 좋지 않은 반응을 쏟아 내고 있다.

이런 분위기를 감지한 한동근 측은 오늘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의 음주운전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

소속사는 자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동근이 음주운전을 한 것에 대해 죄송하다고 머리를 조아리는 내용으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동근도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시인하고 있으며 앞으로 일체의 연예 관련 일을 그만하고 스스로를 돌아볼 것이다. 더불어 이 사건과 관련해 적극적으로 조사에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자신들도 자사 가수가 저지른 행동에 대해 잘못이 있음을 깨닫고 있으며 향후 다시는 이런 사건이 일어나지 않기 위해 노력을 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또 다시 죄송하다고 머리를 조아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