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23 (금)
가수 한동근, 음주운전 적발…소속사 "음주운전 인정, 자숙하겠다" 빠른 사과
가수 한동근, 음주운전 적발…소속사 "음주운전 인정, 자숙하겠다" 빠른 사과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9.0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한동근
가수 한동근

가수 한동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5일 오전 뉴스1에 따르면 가수 한동근이 지난 8월 30일 오후 11시경 서울 방배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적발 당시 한동근은 경찰의 요구에 순순히 응했으며 음주사실을 즉시 시인했다. 이에 (오늘)5일 한동근은 추가 경찰 조사를 받고 추후 최종 처분을 받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빠르게 공식입장을 내놓으며 즉각 사과했다.

플레디스는 “한동근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한동근은 현재 본인의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는 소속 아티스트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정기교육과 함께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동근은 지난 2014년 데뷔해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하 플레디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한동근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한동근은 현재 본인의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여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는 소속 아티스트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 위한 정기교육과 함께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