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양윤경 서귀포시장 “인명피해 실종자 수색활동 최우선”
양윤경 서귀포시장 “인명피해 실종자 수색활동 최우선”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8.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상황대처회의에서 “긴급복구 시기 놓치지 않도록 해달라” 당부
양윤경 서귀포시장이 지난 23일 상황대처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모습./ 사진=서귀포시
양윤경 서귀포시장이 지난 23일 상황대처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모습./ 사진=서귀포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19호 태풍 ‘솔릭’으로 인한 폭우와 강풍에 따른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서귀포시가 태풍 영향권에서 벗어나자마자 24일부터 본격 피해 복구작업에 돌입했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지난 23일 전 간부 공무원들이 참여한 상황대처회의를 개최, 우선 “인명피해 실종자에 대한 수색활동 인력 지원을 최우선으로 해달라”고 지시했다.

또 태풍 피해를 입은 힘겨운 민심을 달래고 빠른 회복을 위해 현장 위주 대처를 주문하면서 본격적인 피해 복구에 앞서 농업, 어업, 축산업 등 분야별 피해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긴급복구 인력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 시장은 “태풍 피해 발생상황에서 공무원은 가장 먼저 현장에서 발로 뛰고 신속한 피해복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면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긴급복구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