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자연 속 갤러리에서 열리는 클래식 페스티벌 가볼까?"
"자연 속 갤러리에서 열리는 클래식 페스티벌 가볼까?"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8.1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8일~21일, 아라 국제 음악 페스티벌(AIMF) 개최
이담갤러리, 제주 및 국내외 다양한 연주가 참여
AIMF 일정표.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클래식 음악. 상상만 해도 기분이 편안해지는 음악회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이담갤러리에서 열린다.

제주건반예술학회가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의 이름은 ‘Ara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AIMF)’이다.

바다(아라)라는 이름을 가진 이번 축제에서는 제주 출신의 음악가 및 제주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음악가를 만날 수 있다.

첫날인 18일 오후 7시 30분에는 제주 출신 신예 연주가(Piano 김지연, 한지희, 오예진)들이 오프닝 콘서트, ‘Rising Artist Concert’를 선보인다.

19일 오후 7시 30분에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저명 연주가들의 ‘Special Artist Concert’(Violin 최재원 Cello 부윤정 Piano 심희정)가 펼쳐진다.

20일과 21일 양일 동안에는 사전 참가 접수자를 대상으로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된다.

마스터클래스에는 세계적 피아니스트이자 교육자인 Dominique Kim(프랑스 세르 지퐁뜨와즈 국립음악원 교수)가 출연, 직접 강단에 선다.

Dominique Kim은 파리국립고등음악원 피아노과를 만장일치로 수석 졸업한 연주가다. 현재 세르지퐁뜨와즈 국립음악원에 교수로 재직 중이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