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도시어부로 연인으로 발전한 홍수현-마이크로닷 나이 12살차, 함소원-진화 18살, 미나-류필립 17살
도시어부로 연인으로 발전한 홍수현-마이크로닷 나이 12살차, 함소원-진화 18살, 미나-류필립 17살
  • 이성진
  • 승인 2018.08.03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마이크로닷(25·본명 신재호)과 열애중인 배우 홍수현(37)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커플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8월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게스트 장도연이 도시어부들과 목포 민어 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특유의 호탕한 웃음을 앞세워 첫 인사를 마쳤고, 규든렘지 이경규는 노줄무 이덕화에게 “제가 제일 아끼는 후배”라고 소개하며 장도연을 챙겼다.

이날 장도연은 가장 먼저 5짜 민어를 잡아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장도연은 황금배지 기준인 70cm를 넘기지 못했지만 그녀가 잡은 민어는 자그마치 55cm로 준수한 사이즈였다.

이날 '도시어부'에서 이덕화와 이경규는 지난달 홍수현과 열애사실을 밝힌 마이크로닷에게 "홀몸이 아닌데 건강조심 해라", "하라는 방송은 안 하고 연애를 한다"는 등 놀려댔다.

홍수현과 래퍼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0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한 이후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두 사람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었다. 최근 호감을 느끼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한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강원도 홍천군에서 태어난 홍수현은 1981년 2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로 올해 서른 여덟살이지만 20대 못지 않은 몸매와 동안 미모를 자랑한다.

1993년 11월 21일생으로 홍수현과 12살 차이가 나는 마이크로닷은 2006년 데뷔, 엠넷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도시어부'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로는 단연 배우 함소원(43)이 중국인 18세 연하 중국인 신랑 진화다. 두사람은 올해 초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부부가 됐다.

진화는 1994년생으로 1976년생인 함소원보다 18세 연하로 두 사람은 친구들의 모임을 통해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함소원, 진화는 지난해 10월 열애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함소원의 신랑 진화는 아이돌급 외모로 웨이보 팔로워 2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다. 하얼빈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로 유명하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중국에서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가수 미나(47)와 류필립(30)은 17살 나이차가 나는 커플이다.

미나는 김혜진과 함께 지난해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처음 남자친구를 알았을 때 저는 나이를 신경 쓰지 않고 만났다. 남자친구도 처음에는 제 나이를 잘 몰랐다고 하더라. 미국에서 태어나 나이에 대해 둔감한 데다 원래 연상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미나는 이어 "류필립이 군대를 가기 전에 중국에 한 번 초대를 했다"면서 "그 때 무대 위에 있는 제 모습을 보고 멋있어 보였다 하더라. 그 때 확실히 마음을 정했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최근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미나와 류필립은 2세를 가지기 위해 노력하는 등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부부가 되어 가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방송에서 미나는 "자녀는 1~2명 정도 생각하고 있다. 쌍둥이로 한 번에 낳아도 좋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에 류필립은 "안 낳아도 되지 않냐"면서 "평소 미나가 아기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우리끼리 행복한 것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다"며 배려심을 보였다.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부부가 된 두 사람은 7월 7일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3박 4일 일정으로 괌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