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폭염, 시원한 일탈에는 "제주신화월드"!
8월의 폭염, 시원한 일탈에는 "제주신화월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8.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테마파크, 본격적인 무더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시원한 물줄기 ‘물총 싸움’, '광복절 SNS, 가위바위보 등 이벤트
도민 대상, 3개 어트랙션 무제한 이용권 ‘신화멀티파크 무한패스’ 출시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펼쳐지는 8월을 맞아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지속되는 폭염에 시원한 일탈이 절실하다면? 제주신화월드를 찾아보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펼쳐지는 8월을 맞아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뜨거운 하늘 아래 시원한 물줄기로 더위를 날리는 워터 워(Water W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 워(Water War) 이벤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물총을 쏘면서 온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불볕더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8월 6일부터 8월 19일까지 목요일을 제외한 총 12일 간 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30분, 매일 2회 진행된다. 

현장에서 선착순 30명까지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선착순 10명은 우비를 기념품으로 제공받고, 물총을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나머지 20명은 물총을 구입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물총과 우비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태극기 스카프를 착용한 신화테마파크 4명의 직원과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하면,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캐릭터 스탬프 랠리,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있다. 신화테마파크의 다양한 캐릭터와의 가위, 바위, 보 게임에서 승리해 총 6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신화테마파크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만원 바우처 1매를 증정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신화테마파크를 비롯한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3개 어트랙션을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화멀티파크 무한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 특가로 오는 9월 30일까지 13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테마파크 무한 패스 회원의 경우 9월 30일까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10월부터는 정상가 15만8천원에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패스 구매 후 1년이다.

8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