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손나은, 상상초월 19인치 개미허리 몸매!..런닝맨 멤버들 충격!
손나은, 상상초월 19인치 개미허리 몸매!..런닝맨 멤버들 충격!
  • 이성진
  • 승인 2018.08.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24)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가운데 손나은 하면 대명사처럼 따라 다니는 개미허리가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해 7월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청순돌' 에이핑크의 손나은, 오하영부터 '인간 엔돌핀' 가수 홍진영, 그리고 '대세 배우' 손여은, 이선빈, 이태환까지 연예계 인기 스타들이 총출동해 넘버원 커플 레이스를 펼쳤다. 

이들은 본격적인 레이스에 앞서 각자 자신의 '넘버원 장기'를 선보였는데, 평소 '걸그룹 대표 한줌허리'로 불리는 손나은은 직접 허리띠를 졸라매며 개미허리를 인증했다.

허리띠로 적나라하게 드러난 손나은의 허리둘레는 상상을 초월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평소 '걸그룹 대표 한줌허리'로 불리는 손나은은 제작진이 준비한 벨트를 착용하고 19인치로 게스트 중 개미허리 1위를 차지했다.

손나은의 쇼킹한 '한줌 허리' 비주얼에 촬영장은 아수라장이 되었지만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손나은은 여유 있는 미소로 허리띠를 더 졸라매는 데 성공해 출연자들은 또 한 번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한편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김종민, 구준엽, 손나은, 김정훈이 출연해 '비주얼 특집'을 주제로 다양한 일화를 소개했다.

손나은은 "예능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방송에 출연했다"며 "데뷔 초에 소속사에서 다른 멤버들과 달리 예능 출연을 안 시켰다. 그런데 저희도 8년 차가 됐고 예능도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나은은 MC들의 돌발 CF 연기 요청에 다양한 표정으로 깜찍한 매력을 뽐냈고 체중을 묻는 말에도 아무렇지 않게 대답하며 털털한 매력으로 MC들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