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양성평등 인식개선‘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지원사업 진행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양성평등 인식개선‘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지원사업 진행
  • YWCA
  • 승인 2018.08.0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새일센터 찾아가는 기업특강 진행해

서귀포YWCA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726일 오후5, ()에버그린에서 26명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기업특강을 진행했다.

성희롱예방전문강사이기도 한 이신선센터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 보호교육을 주제로 강의했다.

강사는 사례 속 성희롱은 아니더라도 인격적으로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성차별 발언도 조심하여 직장 안에서 챙겨야 할 에티켓과 예방을 위한 말과 행동이 무엇인지 구체적인 사례로 전달하며 건강한 성인지 감수성을 가지는 것이 성희롱 예방의 근본적 해결임을 강조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연내 총 6회의 양성평등 인식개선 강의 지원을 계획하고 있으며,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 지원사업, 인턴십 지원사업 등 여성취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강의지원사업 문의는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762-1400)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