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예스24 예매순위,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1위
예스24 예매순위,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1위
  • 이성진
  • 승인 2018.07.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마블의 슈퍼히어로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는 누적관객 53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과 강동원, 정우성, 한효주 주연의 <인랑>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예매율 47.9%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에단 헌트와 IMF팀이 행한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완수해야하는 상황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일본 애니메이션 ‘인랑’을 원작으로 한 강동원, 정우성 주연의 SF 액션  <인랑>은 예매율 17.4%로 2위를 차지했다. 슈퍼히어로 가족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는 예매율 13.5%로 3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은 예매율 10.7%로 4위를 차지했고, 다음 주 개봉 예정인 하정우, 주지훈,  마동석 주연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과함께-인과 연>은 예매율 2.9%로 5위에 올랐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예매율 2%로 6위를 기록했다.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하정우,  주지훈, 마동석 주연의 <신과함께-인과 연>이 개봉한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와 2017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블랙코미디 <더 스퀘어>가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