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코딩강사 양성과정 마지막 코스는 현장실습
코딩강사 양성과정 마지막 코스는 현장실습
  • 김형훈
  • 승인 2018.07.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도내 초중고교 대상 진행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코딩강사 양성과정’의 필수 교육과정인 현장실습을 진행한다. 코딩강사 양성과정에 참여한 교육생은 25명이며, 이들은 현장실습을 마친 뒤 코딩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코딩강사 양상과정 마지막 코스는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현장실습이다. 관련 현장실습은 7월 28일과 29일 이틀간 제주대 사라캠퍼스 사라교육관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90명이다.

참여할 학생들은 ‘창의 컴퓨터 교실(cafe.naver.com/creativecomputer)’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현장실습은 초등학생 교실과 중·고등학생 교실로 나눠 15명씩 6개 반으로 편성한다.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마이크로비트로 배우는 피지컬 컴퓨팅’, ‘DB를 기반으로 한 영어 단어 테스트 앱 만들기’가 진행된다. 초등학생은 ‘사고력 향상 LED디자인’등의 과정이 진행된다. 참여자들에게는 기념품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이노베이션허브와 창의 컴퓨터 교실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청년혁신허브팀(☎ 064-710-19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