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런닝맨 블랙핑크 '제니', 역대 출연자 중 최고 겁쟁이···"호러방서 대성통곡 귀여움 폭발"
런닝맨 블랙핑크 '제니', 역대 출연자 중 최고 겁쟁이···"호러방서 대성통곡 귀여움 폭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7.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런닝맨 방송 캡처]
[사진= 런닝맨 방송 캡처]

‘런닝맨’에 출연한 블랙핑크 제니가 세상 제일 '겁쟁이'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제니는 이광수와 함께 최종 벌칙도 받았다. 

1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여름 특집으로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진행됐고, 블랙핑크 지수와 제니, 배우 한은정, 가수 황치열, 씨스타 출신 보라, 배우 표예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수는 "1년 동안 쉬다가 컴백했다. 쉬는 동안 앨범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1년씩 쉬는 건 아니지 않느냐"며 "양현석 사장에게 한마디를 하라"며 영상편지를 제안했다.

제니와 지수는 "안녕하세요. 사장님 저희예요"라며 어렵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희 1년에 두 번 컴백하게 해주세요. 맞아요. 이제 해야 돼요"라며 사랑스럽게 말했다.

이를 옆에서 바라보던 '런닝맨' 멤버들도 "우리도 원한다"고 거들었다. 양세찬은 "같은 양 씨로서 블랙핑크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호러’방과 ‘미러’방 중 하나를 선택, 머리 위에 물컵을 달고 방에 입장해 방탈출 후 물의 양이 더 많은 팀이 승리하는 게임이 펼쳐졌다. 블랙핑크 제니는 무서운 것에 놀라지 않는다며 커플 이광수와 함께 ‘호러’방을 과감히 선택했다.

하지만 ‘호러’방에 들어가자 제니의 태도는 돌변했다. 제니는 ‘겁쟁이’로 유명한 이광수보다 더 소리를 지르고 급기야 눈물까지 쏟아내는 겁에 질린 모습을 보였다. 한 걸음 앞으로 내딛기도 힘들 정도로 제니는 무서움에 통곡했고, 급기야 놀란 마음에 이광수에게 반말까지 쏟아냈다. 비명과 눈물 속에서 제니는 이광수의 등에 딱 붙어 힘들게 ‘호러’ 방을 탈출했다.

제니는 "안 놀라게 한다고 하지 않았냐. 이걸 누가 안 무섭다고 했어"라며 통곡을 했다. 제니가 하도 무서워하자 '런닝맨'에서 겁쟁이로 손꼽히는 이광수가 나설 지경. 무사히 빠져나온 제니는 "아까 놀라게 하는 거 없다고 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무서웠다"라며 서럽게 울었다.

방을 나온 후 제니는 그제서야 자신의 행동에 민망해했다. 이광수는 “제니는 처음 들어가자마자 대성통곡했다. 제니가 오늘부로 저한테 말을 놨다”며 자신도 당황했던 순간을 설명했다. 또 “살면서 내가 본 사람 중에 제일 겁쟁이다”라고 평했다.

다른 멤버들은 눈물이 가득한 제니의 얼굴을 보며 귀여워했다. 유재석은 “제니가 놀라서 힘들었겠지만, 명장면 하나 만들고 간다”며 제니의 ‘호러’방 눈물영상이 예능적으로 인기몰이를 할 것을 예감했다. 다른 멤버들도 “최지우 이후로 최고”라며 과거 공포체험 방송인 ‘돌아보지마’에서 무서움에 강하게 리액션을 펼쳐 큰 화제를 모았던 최지우까지 언급, 제니의 활약상에 박수를 보냈다.

이후 최종 레이스에서 제니는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자고 했다. 하지만 이광수는 "뻥치지마. 넌 내가 볼 땐 약간 허세 있는 스타일 같다"라며 믿지 않았고, 제니는 "이건 진짜다"라고 강조했다. 놀이기구를 잘 타는 건 진짜였지만, 레이스가 시작되자 제니는 30초 만에 "체력이 없다. 계단에 약하다"라며 지쳐서 웃음을 안겼다.

제니&이광수는 표예진&양세찬과 데스매치에서 맞붙게 됐다. 이날 레이스 내내 꽝손이었던 제니는 "마지막은 안 걸린다. 꼴등은 아니다. 내가 확신한다"라며 표예진의 가방을 택했다. 그러나 폭탄이 나왔고, 두 사람은 최종 벌칙을 받았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