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6:44 (목)
JDC ‘문화가득’ 문화 체험프로그램 운영
JDC ‘문화가득’ 문화 체험프로그램 운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7.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콘서트 산책, 필름 앤 픽션, 패밀리 창작 체험 등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매주 수요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JDC 문화공간 ‘낭’에서 ‘문화가득’이라는 제목의 문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JDC는 오는 11일부터 다양한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월 둘째, 셋째, 넷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함께 할 수 있다.

‘문화가득’ 프로그램은 북콘서트 산책, 필름 앤 픽션, 패밀리 창작체험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콘서트 산책은 강연자와 함께 책과 인문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SNS 작가 글배우, 웹툰 작가 김민준, 방송인 허수경, 연출 감독 이정희, 시인·작곡가 뚜럼브라더스가 참여할 예정이다.

또 필름 앤 픽션 프로그램에서는 남한산성, 마션, 8월의 크리스마스, 쇼생크 탈출,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 원작이 있는 영화들이 상영된다.

패밀리 창작체험은 바람개비 만들기, POP 글씨 창작, 우드팬시 만들기, 플라렌 만들기, 매직풍선 만들기 등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 또는 JDC 홍보협력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