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주민이 추천한다! "추자도 120% 즐기기"
주민이 추천한다! "추자도 120% 즐기기"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7.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자도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2018 여름 추자탐험 10선'
별보기·후릿그물 체험, 스노클링, 몽돌해변 등 알짜배기 정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바야흐로 여행의 계절, 7월이 왔다.

이에 여름철 휴가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추자도 지역 주민들이 직접 '2018 여름 추자탐험 10선' 소개에 나섰다.

주민이 추천하는 추자 관광 체험은 △낭만 가득 추자별밤(장작평사 추자별밤) △감성충만 골목산책(영흥리 벽화골목) △저녁부터 아침까지, 후포에서의 하루(후포해안 밤바다/용둠벙 전망대) △실패없는 인생샷 포토존(추자초등학교 포토존) △여름추자바다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스노클링/스쿠버다이빙) △해변에서 낚싯대 없이 느껴보는 손맛(후릿그물 체험) △반짝반짝 추자비치(모진이 몽돌해변) △짜릿한 손맛 바다낚시를 즐기다(가족낚시체험)△엄지 척, 추자동네 밥도둑(2018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굴비정식) △리얼 추자바다를 맛보다(추자 홍합/거북손) 등이다.

한편,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여름 추자탐험 10선 홍보를 위해 사진 콘테스트와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7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사진 콘테스트는 직접 찍은 추자도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20명과 무작위로 선정된 100명의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주어지며, 해당 사진은 추자탐험캘린더를 제작하는 등 활용될 방침이다.

SNS 댓글 이벤트는 추자&마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가고 싶은 여름 추자탐험 10선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매달 20명을 추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자&마라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hujamara)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hujamar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 : 제주관광공사 지역관광처(064-740-60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