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메이플스토리 몬스터가 거대 풍선으로 탄생했다!?"
"메이플스토리 몬스터가 거대 풍선으로 탄생했다!?"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6.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 진행
인기 몬스터로 만들어진 대형 아트벌룬, 박물관 곳곳에 설치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열린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는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귀여운 몬스터들이 거대 풍선으로 재탄생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서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제주’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핑크빈’, ‘주황버섯’, ‘슬라임’ 등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몬스터로 만들어진 대형 아트벌룬 4점을 박물관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몬스터 파라솔을 활용한 개성 있는휴게 공간도 준비된다. 해가 진 이후에는 아트벌룬에 조명을 밝혀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7, 8월 두 달 간은 박물관 개장 시간도 평소보다 2시간 연장하여 저녁 8시까지 관람이 가능해진다. 연장운영 시간인 오후 6시에서 8시 사이에는 아트벌룬 인증샷 SNS이벤트를 열고 선착순 600명의 참가자에게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 또 전시 기간 중 박물관 내 카페 인트(int.)에서 ‘주황버섯 와플’을 주문하면 ‘메이플스토리’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인 ‘리본 돼지’ 스티커를 3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최윤아 관장은 “초록이 우거진 제주의 여름을 맞아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 색다른 전시를 마련했다”며, “게임 밖 세상으로 나온 캐릭터들과 함께 이색적인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전시 및 연장운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블로그(http://blog.nexoncomputermuseu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