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8:19 (목)
토요일엔 반려동물 플리마켓 보러 오세요!
토요일엔 반려동물 플리마켓 보러 오세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6.2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렛츠런파크에서 '제주 펫 플리마켓' 개최
렛츠런파크에서 축제 행사를 즐기고 있는 아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반려동물을 키우는 도민이라면 꼭 챙겨야 할 주말 나들이 장소가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가 오는 23일(토) ‘제주동물보호센터와 함께 하는 렛츠런파크 제주 펫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매월 독특한 테마의 이색 플리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렛츠런파크 제주의 이번 테마는 '반려동물'이다.

당일 행사장에서는 반려동물 간식, 의류, 소품, 미용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사고 팔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도민에게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제주동물보호센터에서는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과 바자회도 개최한다. 이밖에도 미니호스 사진찍기, 반려동물 자랑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플리마켓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으나, 반드시 목줄이나 배변봉투 등을 지참해야 하며 행사장 이외의 장소로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동이 불가능하다. 

‘제주동물보호센터와 함께 하는 렛츠런파크 제주 펫 플리마켓’에 관한 문의는 주관사인 ㈜제주청년피앤씨 또는 한국마사회 제주고객안전부(064-786-8252)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