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서 한국관광 홍보
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서 한국관광 홍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6.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관광상품 개발 등 비즈니스 미팅 성과 올려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 그랜드 오픈 홍보도
호텔신라가 마련한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의 콘셉트인 ‘뷰티 앤 유’ 로고 장식에 관람객들이 몰려 있다.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마련한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의 콘셉트인 ‘뷰티 앤 유’ 로고 장식에 관람객들이 몰려 있다.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홍콩에서 열린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해 한국 관광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호텔신라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홍콩 C&E 센터에서 열린 행사에서 신라면세점과 신라호텔을 알리는 건 물론,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과 매력 등을 소개했다. 호텔신라가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박람회에는 한국과 홍콩 현지, 중국, 동남아 여행사 등 약 1만 명의 관광업계 관계자와 약 10만 명(주최 측 추산)이 넘는 현지 관람객들이 참여해 큰 관심을 보였다.

호텔신라는 이번 엑스포에서 홍콩 소재 여행사, 마이스(MICE) 전문 업체 등 총 110여 곳의 신규 거래선들과 한국 관광상품 개발 등에 대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는 등 실질적인 성과를 거뒀다.

호텔신라는 6월말 예정인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의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의 콘셉트인 ‘뷰티 앤 유’(BEAUTY&YOU) 로고로 장식된 배경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게시하면 다양한 화장품 샘플로 구성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한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현재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분야 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신라면세점의 해외 매출은 6000억원 규모였으며, 올해는 매출 1조원 시대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