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김명만 “아이들 안심귀가 시설‧지원 확대”
김명만 “아이들 안심귀가 시설‧지원 확대”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8.06.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만 예비후보.
김명만 후보.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6‧13 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이도2동을(이도2동·도남동) 선거구에 출마한 무소속 김명만 후보가 학생들의 안심귀가를 위한 시설과 지원 확대를 공약했다.

김명만 후보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우선 학교주변 및 통학로인 경우 사각지대가 생겨나지 않도록 방범CCTV를 대폭 확대하고, 아이들이 위급할 때 사용하는 비상벨 설치도 확대 설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마을회, 부녀회, 청년회 등 자생단체와 참여 희망 학부모 등으로 안심귀가 도우미단을 구성해 학생들의 등‧하교 시간에 통학로 곳곳에 배치, 아이들의 안심 등교 및 귀가를 돕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학부모들이 신청하면 시간에 맞춰 아이들을 태우고 귀가시키는 ‘안심귀가 차량’도 도입, 운영하는 방안을 내놨다.

김 후보는 “지역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범죄노출 걱정을 덜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안심하게 뛰어놀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