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제주신화월드, 쿠킹 클래스 6월 프로그램 운영
제주신화월드, 쿠킹 클래스 6월 프로그램 운영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5.3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 ‘신화키즈 리틀셰프’ 6월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제주신화월드는 6월 한달동안 전문 셰프와 함께 유기농 밀가루와 야채를 사용해 어린이 인기 메뉴인 피자를 만들 예정이다. 주말동안 9회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다.

신화키즈 리틀셰프는 올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 열렸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6월부터 정규 행사로 확대 진행하게 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모두 셰프 복장을 착용하고 캐나다산 100% 유기농 밀가루 도우와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맛있는 피자를 만들게 된다.

행사 당일 본인이 만든 피자는 집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본인이 착용한 셰프 모자와 앞치마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0분 간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에서 진행되며, 클래스 1회 당 최대 2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전날 오후 6시까지이며 정원 초과시 사전 마감 될 수 있다. 만 4세(48개월)이상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접수는 랜딩 다이닝(☎ 064-908-2300)에서 유선으로 가능하다.

신화키즈 리틀셰프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