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김효 “아라동 비전 2020+ 마스터플랜 제시하겠다”
김효 “아라동 비전 2020+ 마스터플랜 제시하겠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5.3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 후보
김효 후보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 아라동 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김효 후보가 오는 6일1일 오후 7시 아라초등학교 위쪽 다음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연다.

김효 후보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아라동은 과거 변방이 아닌 서울의 강남처럼 성장하고 있다”면서 “성장과 함께 예상하지 못한 교통 혼잡과 주차문제, 고지대 주택단지에서의 겨울 제설문제, 지역의 육아 시설 확충 문제 등이 발생하고 있어 도의원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그는 “아라동 현안 해결을 위해 도의원은 과거와 달리 주민의 대변자로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능력과 전문성을 갖춰야만 한다”면서 오랫동안 제주대학교 GIS 센터에서 지역문제에 대한 많은 고민과 해결책을 제안하고 제주대와 제주국제대에서 강의를 통해 많은 청년들과 소통을 해왔던 자신의 경험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그는 “출정식에서 아라동 비전 2020+ 마스터플랜을 발표하고 정책공약을 통한 유권자의 판단과 지지를 호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공약으로 아라동 겨울철 폭설대비 안전관리체계 구축, 어린이전용도서관 및 체험관 건립, 첨단산업단지 등 규모 있는 기업과 연계한 청년 일자리 창출, 관음사-별빛누리공원-산천단을 잇는 자연휴양형 웰니스 관광벨트 조성, 청년 창업 지원을 위한 스타트업(Start-up) 카페24 조성, 청소년과 여성 안전 귀갓길 조성, 유휴지 딸기재배 텃밭 조성, 젊은 학부모를 위한 보육 지원정책 강화, 치매 어르신 실종 방지를 위한 위치추적기 제공, 사회복지관 인력 증대, 과밀 상가단지 주변 주차공간 확대 등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