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주 신화테마파크에서 누리는 할인 혜택
6월, 제주 신화테마파크에서 누리는 할인 혜택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5.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화테마파크, 6월 본격 여름철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여름맞이 ‘썸머 패밀리 패키지’ ···대인 소인 각 1매 포함 4만 7천원
- 이름 ‘ㅎ·ㄱ·ㅂ’ 포함자, 태극기 색상 아이템 착용자, 지방선거 투표자 대상 할인
- 전세계 최고 축구 축제···한국전 경기 있는 6월 18일, 24일, 27일 모든 입장객 할인
- 홈페이지 통한 설문조사 참여자 전원, 무조건 ‘반값’ 할인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어트렉션.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6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썸머 패밀리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화테마파크 대인과 소인 입장권 각 1매씩 총 2매로 구성되며, 추가로 신화테마파크의 새로운 어트랙션인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 어트랙션 1회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4만 7천원으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현충일과 6·25전쟁일이 있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본인 이름에 호국보훈의 초성 ‘ㅎ,ㄱ,ㅂ’중 하나만 들어가도 최대 1만 1천원, 태극기 색상인 흰색,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중 하나의 아이템을 착용하면 최대 8천원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13일 지방선거일 당일, 투표 독려 이벤트의 일환으로 투표 인증한 사진을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동반 3인까지 최대 1만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월드컵 대한민국 승리기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국전 경기가 있는 6월 18일, 24일, 27일에 방문하면 대인 소인 각각 8천원과 6천원이 할인된 3만 1천원, 2만 3천원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두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참여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쿠폰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 중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6월 생일자와 신화테마파크를 재방문 하는 고객이라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표소에서 생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지난 방문 시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생님이라면 6월 중 신화테마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이메일로 발송된 설문조사 확인 쿠폰과 교원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즉시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신화리워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신규 가입자가 가입일로부터 30일간 람정제주개발 소유 업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만큼 추천인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주도민이라면 6만 8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신화테마파크를 2019년 4월 30일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한패스’에 주목해 보자. 제주도민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판매 마감일이 기존 5월 31일에서 오는 6월 30일로 연장되었다.

6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