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0:53 (목)
"사회적기업이 궁금해? 휴먼라이브러리 독자 신청하세요!"
"사회적기업이 궁금해? 휴먼라이브러리 독자 신청하세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5.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 '2018 사회적경제 휴먼라이브러리 – 사람도서관' 프로그램
'2018 사회적경제 휴먼라이브러리 – 사람도서관' 프로그램이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는 지난 4월부터 '2018 사회적경제 휴먼라이브러리 – 사람도서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휴먼라이브러리는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가치및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지역사회와 이용자(독자)가 서로 만나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지난 2년간 총 1,140명의 독자가 참여했던 본 프로그램은 5인 이상 15명 이하의 독자가 있는 소그룹 모임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도내 모범 휴먼북과의 소그룹 만남 △지역시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경제 토크쇼 △사회적기업 탐방 및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한다면, 홈페이지(www.sews.kr)로 접속, 신청하면 된다.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는 "휴먼라이브러리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적경제기업 활동 구축을 위해 공공구매를 활성화할 것"이라면서 "예비창업을 꿈꾸는 청년, 청소년 및 도민들에게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